키토제닉 전문브랜드 키토제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 2021 시즌 1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메가쇼 2021는 일상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질 좋고 경쟁력 강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박람회로 일산 KINTEX 제2전시장 7,8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키토제니는 최근 리뉴얼한 대표음료 3종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여름을 앞두고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저탄고지 식단의 대표제품 방탄커피, 2021년 이탈리아 V-LABEL 비건인증을 받은 45kcal 저칼로리 비건 밀크티 아몬드블랙티, 온 가족 함께 건강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아몬드초코음료 방탄카카오 3종이다.
또 행사 기간동안 대표음료 3종 할인판매와 함께 깜짝 증정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키토제니 제니신 이사는 “평소 브랜드 제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며 “소비자들과 오프라인으로 직접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레이며, 뜻깊은 행사를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키토제니는 에어완충제로 택배 출고 하던 부분을 종이박스와 친환경적인 종이테이프로 포장을 변경해 환경보호에 동참하며, 이 밖에도 경영활동 전반에 환경을 생각하는 작은 실천 방법을 꾸준히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TV코리아 (http://www.sisatvkorea.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