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대권도전 홍준표, 대선출마 공식선언...“빼앗긴 정권 되찾겠다”

마지막 대권도전 홍준표, 대선출마 공식선언...“빼앗긴 정권 되찾겠다” [김형인 기자 2021-08-17 오후 12:06:34 화요일] anbs01@hanmail.net

야권 대선주사 국민의힘 홍준표 의원은 17일 “나라를 정상국가로 만들고 선진국 시대를 열겠다.빼앗긴 정권 반드시 되찾겠다”며 대선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홍준표 의원은 이날 오전 비대면 대선출마선언식을 열고“물로 배를 채우던 그 절박한 심정으로 마지막 정치 도전에 나선다”며“진충보국(盡忠報國)의 각오로 혼신을 다해 빼앗긴 정권을 되찾아 오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날 출마선언식은 홍 의원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TV홍카콜라’를 통해 진행됐다.

홍 의원은 선진국 시대를 위한 7대 과제로▲정치 행정 선진국 수준 상향▲자유주의 시장경제 천명▲일자리 창출▲무너진 공정 바로 세우기▲사정기구 개혁해 선진국 사법체계 구축▲외교 안보 기조 전환▲문화 다향성과 균형 회복 등을 제시했다.

홍 의원은“이번 대선은 선진국의 길이냐, 베네수엘라의 길이냐를 가늠하는 마지막 기회일 수도 있다.”며“우리 대한민국이 이대로 더 나갔다가는 되돌릴 수조차 없는 깊은 수렁에 빠진다”며“이번 대선은 단순히 여야의 정권교체를 넘어 나라의 미래를 결정하는 중차대한 대선”이라고 강조했다.

이어“저의 국정철학과 국가운영의 기본이념은 좌우 이념을 넘어선 국익우선주의다”며“국익우선과 국민중심의 나라경영으로 정치보복의 악순환 고리를 끊고 국민통합을 이뤄 선진국 시대를 열겠다”고 강조했다. 

인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