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그린 로하스 엑스포 개최

8월 3일~5일까지 3일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려, 친환경 기업들이 참여해 전시 홍보, 180여개의 친환경 생활용품, 식품, 천연 뷰티케어 제품 등 전시, 20여명 국내외 바이어와 기업간 수출상담회 운영 [추현주 기자 2023-07-27 오전 11:35:55 목요일] wiz2024@empas.com
▲제12회 그린 로하스 엑스포 개최

친환경 녹색산업을 육성하고 친환경적 소비의식을 확산하기 위한 12회 그린 로하스 엑스포8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지속가능성을 위한 연결과 공유를 주제로 개최된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이번 박람회는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테크노파크가 후원하고, 그린로하스엑스포 추진위원회와 한국로하스협회가 주최하고 가교, 제주국제컨벤션센터가 주관한다.

 

이번 박람회에는 친환경 기업들이 참여해 전시와 홍보할 예정이며, 국내외 바이어 구매 및 수출 상담회, 친환경 체험부스, ‘제꼭사(제주에서 꼭 사야할 것)’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행사 기간동안 오전 10시에서 오후 6시까지 180여개의 친환경 생활용품, 식품, 천연 뷰티케어 제품 등 친환경 기업의 다양한 제품을 전시한다.

 

20여명의 국내외 바이어와 기업 간 맞춤형 매칭을 통해 수출 상담회를 운영해 수출 판로를 확대하고자 한다.

 

업사이클링, 제로 플라스틱 등 친환경 체험 및 캠페인을 통해 환경의 중요성을 제고한다.

 

부대행사로 소비자 심사단을 운영해 우수 친환경 제품을 선정하는 제꼭사(제주에서 꼭 사야할 것)’를 선정하고, 제주 자연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친환경 패션쇼 등을 선보인다.

 

양제윤 제주도 기후환경국장은 친환경 녹색기업 발굴 및 친환경 제품 전시 등을 통해 녹색산업을 육성해 지속가능한 사회를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