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경향 jq 권대정 .
jdc 티볼트 n cccc 감귤
홈- 뉴스 - 경제

(기업특집)제주신화월드 도민과 하나 되다

YG 지누션과 새해 소원 빌어 [권대정 기자 2018-01-03 오후 2:43:31 수요일] djk3545@empas.com

PRINT :    SCRAP :

§   2018 카운트다운파티로제주도민과하나된제주신화월드

§   제주도민,제주신화월드YG 지누션과함께한마음되어새해소원빌었다

§   2018무술년첫순간을화려하게수놓은제주신화월드카운트다운파티

§   15000여도민과함께한제주신화월드, 황금개띠무술년흥행불꽃쏘아올렸다

§   YG지누션이선택한새해맞이장소,제주신화월드

 

아듀2017! 10, 9, 8, 7, 6, 5, 4, 3, 2, 1 해피뉴이어!”

 

2018년황금개띠무술년의첫순간을제주신화월드가축제의열기로가득메웠다.도민들이한마음되어카운트다운을외치자비트넘치는음악과함께수천발의화려한불꽃놀이가밤하늘을수놓으며새해의희망을쏘아올렸다.

 

제주신화월드는지누션,초이스37 YG엔터테인먼트소속아티스트들과함께신화테마파크에서정유년마지막밤을기념하는‘2018 카운트다운파티를개최했다.일반이벤트와달리지역민을위한화합과소통의장으로기획돼제주도민은누구든무료로입장했다.

 

힙합공연과케이팝댄스로채워진이번파티는지난 31일밤9시부터 1030분까지계속됐으며,예상을웃도는많은인파가몰리면서입장1시간전부터 100여미터대기행렬이이어지는진풍경을연출하기도했다.동시입장객수가9300여명에이르렀을때는안전사고를예방하기위해퇴장객수만큼만입장시키면서입구에다시긴행렬이이어지기도했다.

 

이날누적입장객은총15000여명으로테마파크개장이래최다방문객수를기록했으며,제주신화월드가위치한지역인근뿐만아니라제주도전역에서관람객이찾아와명실상부한제주도민을위한축제로막을내렸다.특히입장객거의대부분이아이를동반한가족단위고객이거나연인들이어서이동간에서로양보하고배려하는모습을보이는등파티의열기만큼이나훈훈한정이돋보이는행사였다.

 

제주신화월드는도민들에게특별한체험을선사하기위해파티가진행되는동안야외놀이기구와아이스링크를모두무료로운영했다.오스카의스핀앤범프와댄싱오스카와같은인기놀이기구는예상대기시간이2시간을넘어서는등평균1시간가까운대기가이어져인파의규모를짐작케했다.

 

파티는신화테마파크의마스코트캐릭터인윙클과핑클이입장객을맞이하는것을시작으로레이저퍼포먼스와전속무용단이파워풀한케이팝댄스를선보였으며,초이스37의스웨그넘치는디제잉으로분위기를고조시켰다.새해맞이30분전부터는힙합듀오지누션이무대에올라말해줘’, ‘A-YO’, ‘오빠차’, ‘한번더말해줘등히트곡을부르며도민과함께흥을나눈뒤해가바뀌는순간카운트다운을함께외쳤다.

 

한편제주신화월드는도민들이복합리조트를더욱친숙하게여기고이색추억을쌓을수있도록신화쇼핑스트리트와아시안푸드스트리트, YG리퍼블릭등시설곳곳에서댄스공연및마술쇼를선보이고입점레스토랑에최대30%할인을제공하는등도민과소통하는노력을기울였다.

???

제주신화월드의‘2018 카운트다운파티를다녀간제주도민일부는자신의SNS 계정에관련사진과동영상콘텐츠를게재하며해시태그를걸어제주도가맞나싶었던순간’, ‘도민무료찬스’, ‘제주신화월드화이팅’, ‘제주신화월드역시가길잘했어’, ‘제주신화월드영광이었습니다’, ‘제주신화월드땡큐등으로화답하며제주최초,국내최대복합리조트의홍보를자처했다.

제주신화월드관계자는“2018 카운트다운파티에이렇게많은도민이함께해주시고성원해주셔서진심으로힘이난다, “앞으로도도민과함께호흡하는이벤트와축제를계속선보여기대이상의즐거움과추억을선물하겠다고말했다.

제주신화월드는콘도미니엄인서머셋제주신화월드와투바앤과제휴한신화테마파크,호텔시설인제주신화월드랜딩리조트관및메리어트리조트관을운영중에있으며,이달초제주관광공사가운영하는외국인전용면세점이문을열면신화쇼핑스트리트와아시안푸드스트리트가연결된페스티브워크가완성된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