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 현대카드 . 권대정 jq
cccc n jdc 티볼트 감귤
홈- 뉴스 - 정치

김경수 경남지사 출마 선언

김태호에 10% 앞서 [권대정 기자 2018-04-19 오후 7:14:22 목요일] djk3545@empas.com

PRINT :    SCRAP :

경남지사 선거를 준비 중인 더불어민주당 김경수 의원이 19일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날 오전 경남도청에서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할 계획이었지만, 시기를 특정하지 않은 채 회견을 연기했다. 이 때문에 김 의원이 지방선거 출마를 포기한 게 아니냐는 관측이 나왔지만, 출마 강행으로 입장을 최종 정리했다. 김 의원은 민주당원 댓글 조작 사건을 주도한 ‘드루킹’ 김모(49)씨와 관련돼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김 의원은 오후 4시30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경남지사 선거 출마를 선언하면서 정쟁 중단을 위한 신속한 수사를 촉구한다”며 “필요하다면 특검을 포함한 어떤 조사에도 당당하게 응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야당과 언론에서 제기하는 모든 의혹에 대해 남김없이 조사해주길 바란다”며 “대신 하루빨리 국회를 정상화고 터무니없는 정치 공세도 즉각 중단해달라”고 주장했다. 이어진 문답에서 그는 “불출마도 고려했다”고 말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