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달기사로 일하며 한 달 수입 1,200만 원을 기록해 화제가 됐던 전윤배 씨(43)가 교통사고로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유투브 https://www.youtube.com/watch?v=pDj1THK1au8
26일 유튜버 험쎄는 자신의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참담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마음이 무겁다”며 “지난해 인터뷰했던 전윤배 기사님이 오늘 새벽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을 들었다”고 밝혔다. 전 씨는 버스와의 추돌 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져 두 차례의 수술을 받았지만 끝내 목숨을 잃었다.
험쎄는 “인터뷰 내내 밝은 모습으로 자신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았다고 말씀하셨던 모습이 아직도 선하다”며 “고인이 하늘에서는 모든 아픔을 잊고 편안하시길 기원한다”고 애도를 표했다.
전윤배 씨는 지난해 배달대행 플랫폼 ‘바로고’의 ‘2022 딜리버리 리포트’에서 한 해 동안 배달 횟수가 가장 많은 라이더로 선정된 바 있다. 그는 인천 송도에서 하루 평균 200~250㎞를 주행하며 120건의 주문을 소화해 주목받았다.
전 씨는 최다 배달 기록의 비결로 “효율적인 동선 관리”를 꼽으며 “단순히 많은 주문을 받는 것보다 2~3개씩 묶어 배달하는 코스를 만들어 동선 낭비를 최소화했다”고 말했다. 또한 “고객 요청사항을 꼼꼼히 확인하고, 음식이 파손되지 않도록 세심하게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혀 직업에 대한 깊은 책임감을 드러냈다.
전 씨는 지난해 유튜브 채널 ‘험쎄TV’에 출연해 연간 1억 4,000만 원의 수입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 6월에는 SBS ‘생활의 달인’에 출연해 인천 송도의 지도를 통으로 외워 내비게이션 없이 목적지를 찾아가는 능력을 선보였다.
전 씨의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네티즌들이 애도의 뜻을 전했다. 네티즌들은 “열심히 사셨던 분인데 정말 안타깝다”, “같은 배달업계 종사자로서 너무 마음이 아프다”, “하늘에서는 편히 쉬시길 바란다”는 댓글을 남기며 고인을 추모했다.
<저작권자 ⓒ 시사TV코리아 (http://sisatvkorea.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도-경제통상진흥원 태국방콕에서 식..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특별자치도 경제통상진흥원이 도내 식품기업의 아세안시장 진출을..
제주도 분산에너지 특화지역 최종후보지..
제주특별자치도는 산업통상자원부가 21일 발표한 분산에너지 특화지역 실무위원회 평..
제주도-현대홈쇼핑과 업무협약 체결
제주특별자치도가 국내 대표 TV쇼핑 유통기업인 현대홈쇼핑과 제주 농수축산물 판매..
제주도 신혼부부와 출산가구 위해 주택..
제주특별자치도가 주거비 부담으로 고민하는 신혼부부와 출산가구를 위해 복권기금 재..
제주도 베트남 말레이시아 중심 아시아..
제주특별자치도가 베트남·말레이시아를 중심으로 한 아시아 수산물 시장 공략에 박차..
제주도-넷플릭스 제주 콘텐츠 세계화 ..
제주특별자치도가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기업 넷플릭스와 손잡고 제..
제주도-싱가포르와 경제 문화 협력 확..
제주특별자치도가 싱가포르와의 경제·문화 협력을 항공 직항노선 성공에 이어 농축산..
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 '요가로 몸, 명..
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에서 2025년 6월 10일부터 7월 1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
제주도 한림읍 비양도 첫 드론 배송 ..
제주특별자치도가 국토교통부의 ‘2025 드론 실증도시 구축사업’의 일환으로, 한..
제주농업기술원 '청년농업인 학교' 운영
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원장 고상환)이 지역 농업의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
제주도-홍콩 협력 강화방안 논의
제주특별자치도와 홍콩이 경제, 교육, 관광, 무역, 디지털 전환 등 다양한 분야..
제주숲 핫플 선정사업 추진
제주특별자치도가 도시숲과 가로수길의 새로운 가치 발굴을 위한 ‘제주숲 핫플(JI..
제주도 기업 ESG 경영 연계 제주형..
제주특별자치도는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확산으로 기업의 자연보전 역할..
제주도 새정부경제정책추진단 조직개편안..
제주특별자치도가 새정부 경제정책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새정부경제정책추진단..
제주도 2025년 상반기 제주특별자치..
제주도는 9일 오후 3시 도청 한라홀에서 열린 ‘2025년 상반기 제주특별자치도..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