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졸리 경향 권대정 행정체제
cccc n 티볼트 대한항공 jdc
홈- 뉴스 - 정치

안동우 제주시장, 제주 동부지역 과수 농가 현장 방문 격려

안동우 제주시장, 제주 동부지역 과수 농가 현장 방문 격려 [김형인 기자 2021-08-24 오후 1:37:55 화요일] anbs01@hanmail.net

PRINT :    SCRAP :

안동우 제주시장은 24일 삼양동과 조천읍 선흘리 소재 과수 재배 농가를 방문해 재배상황을 점검하고 농가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번 방문은 과수 농가를 방문해 미래의 제주 과수 산업 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안 시장은 “여러 농가에서 제주에서 생산되는 키위 및 감귤의 상품성 향상과 소비자 욕구에 맞춘 다변화 생산에 아낌없는 관심을 기울여주시길 당부드린다”며“행정에서도 FTA 확대 및 기후 변화에 대비해 감귤과 아열대 등 기타 과수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통한 농가 소득 증대와 고품질 과수 생산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는 지속 성장 가능 고품질 과수 생산체계 구축을 통한 안전한 과실 생산과 기후 변화에 대응한 다양한 품목 생산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고자 각종 사업을 추진해왔다.

특히 최근 3년간 1509농가를 대상으로 172억 5500만원을 지원했으며, 올해 561농가를 대상으로 61억 9900만원을 투입해 사업 추진 중이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