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리 경향 . 권대정 행정체제
jdc cccc n 대한항공 티볼트
홈- 뉴스 - 정치

제주도 관광사업체 방역수칙 특별점검

민관 합동 점검체계 구축 현장 점검 강화, 비대면 여행업과 기타 편의시설 점검 대상 추가 [추현주 기자 2021-09-04 오전 8:55:03 토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제주도 관광사업체 방역수칙 특별점검 (사진=시사TV코리아)

제주특별자치도는 추석 연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광사업체를 대상으로 방역수칙 준수 여부 등을 특별 점검한다고 밝혔다.

 

제주도는 지난해 1월부터 방역수칙 준수 주요시설인 관광호텔 등 숙박시설과 관광사업체를 대상으로 특별 방역 점검 및 방역물품을 지원해 왔다.

 

2월부터 관광협회·관광공사와 함께 민·관 합동 점검체계를 구축해 방역수칙 준수 여부에 대한 현장 점검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비대면 위주로 영업하고 있는 여행업과 기타 편의시설업을 점검 대상에 추가하고, 방역지침 홍보와 함께 현장지도 에 나설 방침이다.

 

김승배 도 관광국장은 앞으로도 다중이용시설인 관광사업체 뿐만 아니라 기타 관광사업장에 대해서도 수시 점검을 벌여 안정관광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올 들어 8월말 현재 관광사업체 5,363개소에 대해 점검을 벌인 것으로 집계됐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