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갑질 모녀
추워서 한 권투 시늉 오해 [권대정 기자 2015-01-13 오후 5:47:02 화요일] djk3545@empas.com
경기 부천시의 한 백화점에서 벌어진 이른바 '갑질' 논란 사건에서 모녀와 처음 갈증을 빚었던 주차요원이 경찰 조사를 받았다.
13일 경기 부천 원비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은 지난 12일 이번 사건의 당사자인 주차요원 김모(21)씨를 불러 조사했다. 김씨는 "당시 날씨가 추워 몸을 풀려고 권투하는 시늉을 했는데 오해가 생긴 것 같다"고 진술했다. 모녀가 뺨을 때렸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그런 일은 없었다"고 밝혔다.
앞서 경찰은 A씨와 함께 모녀 앞에서 무릎을 꿇었던 백화점 아르바이트 주차요원 3명을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했다. 이 중 한 명이 "모녀에게 밀침을 당했다"며 "처벌해달라"고 요구함에 따라 경찰은 50대 어머니를 이번 주 중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할 예정이다. 필요하다면 딸도 불러 함께 조사할 방침이다. 해당 모녀는 "폭행하지는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은 지난해 12월 27일 경기 부천의 한 백화점 지하주차장에서 주차요원이 차량을 빼달라고 요구하는 과정에서 벌어졌다. 차주인이 차량을 빼지 않자 주차요원이 주먹으로 허공을 가르는 듯한 행동을 했고, 이를 본 모녀가 주차요원들의 무릎을 꿇게 하고 폭언을 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저작권자 ⓒ 시사TV코리아 (http://sisatvkorea.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
2025년 제주청년대상 수상후보자 모집
제주특별자치도는 지역사회의 발전을 이끌어가는 창의적이고 능동적인 청년들의 역량을..
-
제주도 전국 최초 큐알 결제 시스템 ..
제주특별자치도는 제주를 찾는 내외국인 관광객과 도민들의 택시 이용 편의 향상을 ..
-
제주도 5월 연휴 약 26만명 관광객..
제주특별자치도가 5월 연휴 기간 당초 예상보다 2.3% 많은 약 26만 명의 관..
-
제주세계유산본부 관광지 및 주요 도로..
제주특별자치도 세계유산본부(본부장 고종석)는 기후변화로 증가하는 외래 및 돌발병..
-
2025년 제주교육발전특구 특별교부금..
2025년 교육발전특구 특별교부금은 지난 2월 66억 원(도 27억, 교육청 3..
-
제주도 제13대 제주연구원장 유영봉 ..
제주특별자치도는 2일 도지사 집무실에서 제13대 제주연구원장에 유영봉 전 제주대..
-
제주도 5개 지정기부금 사업에 대한 ..
제주특별자치도는 5월 7일부터 곶자왈 보전과 청년 유입 확대 등 도민 체감도가 ..
-
제주도 연휴기간동안 25만2000명 ..
제주특별자치도는 1일부터 6일까지 연휴 기간 동안 25만 2,000명의 관광객이..
-
제주 워케이션 프로젝트형 바우처 지원..
제주특별자치도가 민간 역량 중심의 차별화된 워케이션 모델 발굴을 위해 ‘제주 워..
-
제주도 2025년 상반기 전기이륜차 ..
제주특별자치도가 친환경 이동수단 보급 확대를 위한 2025년 상반기 전기이륜차 ..
-
제주한라산국립공원관리소 특별 체험프로..
제주특별자치도 한라산국립공원관리소(소장 홍원석)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스..
-
제주도 2025년 통합복지기금 청소년..
제주특별자치도는 2025년 통합복지기금 청소년육성계정 장학금 지원계획을 공고하고..
-
제주해녀어업 세계중요농어업유산 지정 ..
제주특별자치도가 유네스코에 이어 세계식량농업기구(FAO) 세계중요농어업유산으로 ..
-
제주도 싱가포르와 아세안 시장 진출 ..
제주특별자치도는 싱가포르 제주사무소가 2025년 다양한 사업을 통해 도내 수출기..
-
제주도 2025년산 하우스감귤 첫 출하
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 서귀포농업기술센터(소장 양창희)는 28일 서귀포시 남원..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