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 졸리 . 행정체제 권대정
티볼트 n jdc 대한항공 cccc
홈- 뉴스 - 정치

제주 봄 관광 시즌 개막 환영행사

28일 제주국제공항 1층에서 2025 지금, 제주여행 여행주간 시작 알려, 제주의 선물박스 개봉 리본풀기 퍼포먼스, 제주 삼다수와 제주감귤 나누는 환대행사 등 [추현주 기자 2025-03-28 오후 7:34:18 금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제주 봄 관광 시즌 개막 환영행사

제주 봄 관광 시즌의 개막을 알리는 제주에 폭싹 빠졌수다환영행사가 28일 제주국제공항 1층에서 펼쳐졌다.

 

‘2025 지금, 제주여행 여행주간의 시작을 알리는 이 행사는 여행객들이 제주에 발을 디딘 순간부터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공항에서 진행됐다.

 

행사장은 여행의 설렘을 담을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포토존에는 세계적인 인기를 끈 넷플릭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촬영지를 재현한 유채꽃 포토월이 세워져 관광객들의 발길을 끌었다.

 

또한 제주의 선물박스를 개봉하는 리본풀기 퍼포먼스, ‘제주와의 약속서약 행사, 경품 추첨 등 제주만의 감성을 담은 따뜻한 환영행사가 마련됐다.

 

이와 함께 제주에 도착하는 관광객들에게 제주 삼다수와 제주감귤을 나눠주는 정겨운 환대행사도 이어졌다.

 


 

이날 환영행사에는 오영훈 지사, 고승철 제주관광공사 사장, 고철원 제주관광협회 부회장, 장세환 한국공항공사 제주공항장, 박정웅 한국관광공사 제주지사장을 비롯해 국내외 항공사 지점장 및 관광업계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오영훈 지사는 “330일부터 시작되는 하계 항공 스케줄에 제주노선이 동절기 대비 11% 이상 증편 운항되기로 결정됐다더 많은 항공편 확보를 위해 항공사들과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제주도는 공정한 가격과 친환경 상품으로 방문객들을 맞이할 모든 준비를 마쳤다면서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폭싹 속았수다촬영지와 함께 이번 주말 열리는 벚꽃·유채꽃 축제와 관광지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제주도는 328일부터 46일까지 진행되는 봄 시즌 맞이 제주에 폭삭 빠졌수다행사 기간동안 넷플릭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촬영지 탐방과 ‘2025 국가유산방문의 해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만개한 벚꽃과 유채꽃 속에서 즐기는 다양한 문화예술축제와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봄 제주의 매력과 특별한 추억,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