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 현대카드 권대정 jq .
n 감귤 cccc jdc 티볼트
홈- 뉴스 - 정치

제주신화월드 '제주, 겨울의 선택' 패키지 마련

더 머물로 싶은 제주를 위해 패키지 마련 [추현주 기자 2018-11-09 오후 3:25:13 금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제주 겨울의 선택 패키지 (사진제공=람정제주개발)

제주신화월드가 입동이후 겨울 여행객들을 위한 '제주, 겨울의 선택(Winter 1,2,3)'을 마련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 겨울의 선택 패키지'는 숙박요금 할인 혜택을 받거나 리조트 내 이용 가능한 바우처를 받는 것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할인혜택으로는 1박 예약시 3만원, 2박 예약시 10만원, 3박 예약시 20만원의 객실 할인을 제공한다. 

 

바우처혜택으로는 1박 예약시 5만원 상당, 2박 예약시 15만원 상당, 3박 예약시 25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한다. 11월 6일부터 2019년 3월 31일까지 투숙에 대해 적용가능하며, 예약기간은 2019년 1월 31일까지이다.

 

제공되는 바우처는 20여개 제주신화월드 직영 식음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정통 광둥요리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르쉬느아' 제주 곶자왈 뷰를 바라보며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와인 페어링을 즐길 수 있는 '스카이 온 파이브 그릴' 일본 퓨전 철판요리 전문 '데판야'와 제주의 맛과 멋을 담은 프리미엄 한식 레스토랑 '제주선'까지 맛볼 수 있다. 바우처는 식음업장 뿐만 아니라 제주신화월드 어트랙션리테일샵에서 이용가능하며, 신화테마파크 입장도 가능하다.

 

 

                           ▲ 제주신화월드F&B_濟州膳제주선 (사진제공=람정제주개발)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는 총 61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두개의 룸이 연결되는 커넥팅 룸도 이용 가능해 커플은 물론 가족 단위의 투숙객들이 묵기에 좋다. 

 

'제주, 겨울의 선택'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나 전화 1670-8800로 예약가능하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