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 권대정 졸리 . 행정체제
대한항공 n jdc cccc 티볼트
홈- 뉴스 - 문화

제주교래푸드스퀘어, 이현수 대표이사를 만나다

제주의 관광명소로 기대를 모으는 조천읍 교래리푸드스퀘어를 세계적 관광명소로 만들 터 [권대정 기자 2025-11-28 오후 5:56:54 금요일] djk3545@empas.com

PRINT :    SCRAP :

이현수 대표이사 (제주교래푸드스케어)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 사거리에 위치한  제주교래푸드스퀘어. 

이 곳을 세계적 관광지로 야심찬 계획을 추진 중인 이현수 대표이사를 만나 그의 포부를 취재한다.

구수한 경상도 사투리로 본 기자를 만난, 이현수 대표이사는 20여년 전 제주에 정착해 제주의 굵직한 건설업 사업을 키워낸 건설 사업가이다. 제주의 바다와 산이 너무 좋고 아름다워 제주에 정착한 이현수 대표는 많은 건설 사업과 분양사업을 해오면서 어려웠던 시기도 있었지만, 도내외 관광객과 세계인이 찾으며 먹을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만끽할 수 있는 부지를 찾고 고심하며 이 곳 교래리에 제주교래푸드스퀘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대표는 "전체 분양금액만 총 200억이 넘는 사업이기도 하며 임대가 다 들어오는 대로 분양할 예정이고 분양 완료 후 제주토속음식 중심의 횟집, 분식집, 피자점 등의 양식 음식점 입점하게 될 것 이고 연 매출도 점포 당 10억 정도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또한, 이현수 대표는 "음식박람회, 야시장 등을 통해 제주교래푸드스퀘어가 제주를 대표하는 관광명소를 만들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포부를 밝혔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