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 . 행정체제 졸리 권대정
cccc 티볼트 대한항공 n jdc
홈- 뉴스 - 문화

이너리스 제주, "죽기 전에 꼭 가 봐야할 곳" "세계 7대 불가사의를 편하고 쉽게 볼 수 있는 제주의 최우수 관광명소"

이너리스 제주는 "미디어아트의 세계 최고"로 자부심 높여가 [권대정 기자 2025-11-28 오후 6:29:37 금요일] djk3545@empas.com

PRINT :    SCRAP :

임창헌 이너리스 제주 대표이사

대한항공 출신의 이너리스 제주 대표이사 임창헌 대표이사를 만났다.

보통 세계일주와 세계 7대 불가사의는 죽기 전에 가보고 체험하는 것이 목표이자 꿈이라고들 한다.

그 모두의 목표이자 꿈을 실현시켜주는 제주의 대표 관광지가 이너리스 제주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1만평 부지에 전시공간만 900평의 압도적이고 웅장한 전시공간이 눈길을 끈다. 해외는 많이 가봤어도 실제 세계 7대 불가사의를 관광 차 가는 것은 그저 생각에만 그치는 것이 현실이다.

제주의 토종기업인 이너리스 제주는 국내 굴지의 금융사인 신한은행, 기업은행, 제주은행 3대 매이저 금융사의 사업성 인정을 받고 지원을 받아 현재의 미디어아트로 세계 최고라는 찬사를 받고 있기도 하다. 임창헌 대표는 3개 금융사로부터 아이디어와 마켓팅, 대한항공 출신의 기업 상향가치를 선도하는 최상위 기술력 또한 인정 받은 것이다.

또한, 이너리스 제주는 함께 할수록 더 커지는 아름다운 동행 프로그램 취지의, 개인적 경제적 어려움으로 문화생활에 애로가 있는 이웃들에게 사랑의 온정을 나누는 무료관람권을 제공하고 있다. (신청방법은 이메일 heon1906@daum.net) 

임창헌 대표이사는, "이너리스 제주는 제주의 토종기업으로서 도내외 관광객과 세계인이 찾는 제주를 대표하는 최고의 관광명소로서 큰 도약을 할 것" 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