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 jq 권대정 경향
감귤 cccc n 티볼트 jdc
홈- 뉴스 - 문화

서울시, 2018 태양광 엑스포 개최

10월 1일~2일 광화문광장에서 개최, 160여종의 태양광 신기술, 신제품 선보일 예정 [추현주 기자 2018-09-27 오후 4:47:10 목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2018 서울 태양광 엑스포 (사진제공=기후환경본부 녹색에너지과)

2018 서울 태양광 엑스포가 10월 1일(월)부터 이틀간 광화문광장에서 개최된다.

 

서울 태양광 엑스포는 2022년까지 태양광 1GW를 보급하는 2022태양의 도시, 서울의 본격 추진을 알리는 의미와 함께 태양광에 대한 시민의 관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50여개 태양광 전문업체가 160여종의 태양광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여 태양광 산업의 현 주소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참가 기업에 대한 온라인 기업홍보관 연계운영 및 다양한 산업화 지원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태양광 산업계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는 전시품목이 더욱 다양해지고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시민체험프로그램이 풍성해져 기대를 모은다.

 

신동호 녹색에너지과장은 "태양광으로 발전(發電)하고 태양광 산업으로 발전(發展)하는 '태양의 도시 서울'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가 중요하다"며 "이번 태양광 엑스포가 산업계와 시민이 직접 만나 '태양의 도시 서울'을 함께 그려보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