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대정 행정체제 졸리 경향
jdc n 티볼트 대한항공 cccc
홈- 뉴스 - 문화

제주도교육청,‘제주형 기적의 놀이터’설립 대상 학교 선정

제주도교육청,‘제주형 기적의 놀이터’설립 대상 학교 선정 [김형인 기자 2021-04-15 오전 11:19:55 목요일] anbs01@hanmail.net

PRINT :    SCRAP :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창의력과 상상력을 현실로 만들어가는 ‘2021 제주형 기적의 놀이터’설립 대상 학교 3개교를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창의력과 상상력을 현실로 만들어가는 ‘2021 제주형 기적의 놀이터’설립 대상 학교 3개교를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학생, 학부모,학교,행정이 다같이 협력해 만들어가는 ‘제주형 기적의 놀이터’는 제주의 자연적인 소재를 활용해 아이들이 건강하게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로 교육감 공약과제로 추진되고 있다.

 

제주형 기적의 놀이터 제1호인‘위미누리 꿈마당’을 시작으로 올해 6월 준공을 앞둔 제2호, 제3호(함덕초등학교선흘분교장, 토산초등학교) 놀이터도 사업 진행이 순항중이다.

 

올해 기적의 놀이터에 선정된 학교는 수원초등학교, 대정서초등학교, 온평초등학교이다.

 

모집 공문 안내를 통해 지난 3월 대상학교 신청서가 접수돼 이번달 현장실사를 통해 최종 선정됐다.

 

대상 학교인 3개교에는 제주형 기적의 놀이터 설립비 2억원이 각각 교부됐고, 설립 추진을 위해 놀이터 설립 전문 기관인 세이브더칠드런이 공동 협력할 예정이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