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향 jq 권대정 현대카드
티볼트 jdc 감귤 n cccc
홈- 뉴스 - 문화

제주청년센터 스피치2급 전문가 자격증 취득자 수료식

스피치 전문가로서의 힘찬 도약 다짐 [권대정 기자 2023-11-09 오전 11:33:55 목요일] djk3545@empas.com

PRINT :    SCRAP :

김환오 전성환 권대정 회장 박준형 김희경

제주청년센터(센터장 정지수)가 주최하고 한국아나운서진흥협회(회장 권대정)가 주관한 제주청년센터

스피치2급 전문가 수료식이 8일 제주청년센터 회의실에서 열렸다.

제주청년센터의 유스캐스터 청년정책의 일환으로 진행됀 스피치2급 전문가 과정의 필기와 실기를 통과한 청년 4인이 스피치2급 전문가 자격증을 취득했다.

스피치에서의 기본인 호흡. 발성. 발음. 표정. 자세를 교정하고 사회에서 통용해야 할 인간관계 및 프리젠테리션, 비지니스 역할론에 관한 중점 교육을 수료한 청년들이 스피치전문가로서의 당찬 포부도 밝혔다. 특히 김환오 군은(중국 흑룡강대 4학년 재학 중), 제주에서 중국어 통역을 통해 제주의 자원과 원물을 활용한 비지니스에서의 스피치전문가로서의 활약을 준비 중이고, 박준형, 전성환, 김희경 또한 스피전문가2급 전문가로서의 힘찬 도약을 준비하겠다는 포부를 다짐했다.

제주청년센터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년들의 만족도와 미래가치를 만들어갈 수 있는 최상의 교육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