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카드 권대정 jq 경향
티볼트 cccc 감귤 jdc n
홈- 뉴스 - 문화

빅컬처엔터, 권대정 엔테테인먼트 부문 본부장 영입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문 본부장 겸 소속 가수로 전속계약 체결 [권대정 기자 2023-12-13 오전 1:22:44 수요일] djk3545@empas.com

PRINT :    SCRAP :

빅컬처엔터테인먼트 석현수 회장(오른쪽)과 권대정 본부장. 빅컬처엔터테인먼트

빅컬처엔터테인먼트 (회장 석현수)가 국내외 가요계를 새롭게 이끌어갈 스타 발굴 과정에서 권대정 ((전)제주MBC 공채 아나운서를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문 본부장 겸 소속가수로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국내외 굴지의 엔터테인먼트사인 빅컬처엔터테인먼트는 일본 및 해외시장 개척을 위한 회사의 확장과 새로운 가요스타 발굴 차원의 권대정 신임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문 본부장을 이처럼 소개했다. 

 

석현수 회장은 "신임 권대정 본부장은 굵직한 중저음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무게감 있는 가수로 성장할 것이라 믿는다" 중장년층 남성들의 삶의 애환과 깊이를 잘 표현하고 있는 가수라고 밝혔다. 

 

제주 MBC 공채 아나운서 출신으로 가요계 입문한 그는 현재 인터넷언론사 기자 및 앵커, 행사 MC, 성우, 방송광고 마케팅 기획, 아나운서 교육 및 스피치교육을 하고 있는 그야말로 다방면에 사회적 기여를 하며, 가수로도 활동하는 만능엔터테이너로서의 국내 첫 독특한 이력의 가수이기도 하다. 

 

빅컬처엔터테인먼트는 향후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진출을 위해 다양한 기획과 프로그램을 국민들에게 선사하는 최고의 문화예술기업으로 발돋음 하겠다는 큰 포부를 밝혔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