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대정 . jq 경향 현대카드
감귤 n jdc cccc 티볼트
홈- 뉴스 - 문화

교래이음방송국 설립에 따른 간담회 열려

조천읍 교래리 주민 참석으로 열기 더해 [권대정 기자 2023-12-14 오전 11:21:12 목요일] djk3545@empas.com

PRINT :    SCRAP :

나봉길 교래리 이장과 지역주민들

조천읍 교래리사무소(이장 나봉길)에서 주관한 교래이음방송국 설립에 따른 간담회가 교래리사무소 1층 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간담회에는 방송인 권대정 대표가 초빙되어 교래이음방송국 설립에 따른 향후 주민들의 방송인력 참여에 따른 교육방향과

방송국 운영에 따른 주민의 기본의식에 대해 강연을 가졌다.

 

제주형 마을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시작되는 이 사업은 마을의 특색을 살리고 구현하는 주민참여형 사업으로 기존 마을만들기 사업과 다른 마을방송국 사업이란 취지에서 눈길을 끈다.

 

강연에 나선 권대정 대표는 지상파 방송과 케이블방송의 비교분석, 종합편성채널의 정의 및 교래이음방송국의 나아갈 방향을 제시했다. 참석한 주민들은 향후 방송제작에 관련한 기자. 아나운서. PD. 영상제작 등의 방송아카데미 교육을 이수하고 현업에 투입되는 실제 방송인력으로서의 교래리이음방송국의 인원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나봉길 이장은 "기존 마을방송국과 다른 고품질의 방송교육과 실무교육은 2024년부터 시작하여 명실상부한 방송사로 출범하겠다" 는 포부를 밝혔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