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 졸리 권대정 . 행정체제
대한항공 n jdc 티볼트 cccc
홈- 뉴스 - 정치

국민의 힘, "야당 탄압에 맞서 싸울것" 이라 밝혀

송언석 비상대책위원장 겸 원내대표 비상대책위원회의 "야당 국회의원에 대한 압수수색, 전직 국무위원에 대한 출국 금지 이어져", 독재 방지 특ㄷ별법 개정 추진하겠다 밝혀 [추현주 기자 2025-07-10 오전 11:00:51 목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국민의 힘, "야당 탄압에 맞서 싸울것" 이라 밝혀

국민의힘은 말로는 정치 보복은 없다고 했던 이재명 대통령이 특검의 칼날을 휘두르고 있다부당한 정치 보복과 야당 탄압에 맞서 싸울 것이라고 밝혔다.

 

송언석 비상대책위원장 겸 원내대표는 오늘(10)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야당 국회의원에 대한 압수수색, 전직 국무위원에 대한 출국 금지 조치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송 비대위원장은 정권의 하수인으로 출범한 특검, 그리고 절대다수 의석을 앞세운 이재명 정권과 더불어민주당의 행태는 명백한 정치 보복이며 노골적인 야당 탄압이라며 여당 무죄, 야당 무죄의 이재명식 독재정치가 본격화되고 있다고 비판했다.

 

또한 “겉으로는 협치를 말하면서 실제로는 군사정권이 하던 일을 그대로 답습하고 있다자신들이 그토록 비난하던 군부 독재 망령에 빙의된 모습이라고 했다.

 

송 비대위원장은 이재명 정권의 사법 장악과 입법 폭주를 막기 위해 독재 방지 특별법 개정을 추진하겠다무엇보다 피의자인 이재명 대통령 본인의 형사 재판이 정상적으로 계속될 수 있도록 법적 근거를 마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