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q 권대정 . 현대카드 경향
jdc 감귤 cccc 티볼트 n
홈- 뉴스 - 사회

정준영 경찰출석

검은정장 입고 '죄송' [강해수 기자 2019-03-14 오전 11:20:32 목요일] oldcello@hanmail.net

PRINT :    SCRAP :

성관계 동영상을 불법 촬영하고 유포한 혐의를 받는 가수 정준영(30)이 14일 경찰에 소환됐다. 정준영은 이날 오전 10시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애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했다. 검은 정장 차림의 정준영은 차량에서 내려 “국민 여러분께 죄송하다. 조사에 성실히 임하도록 하겠다. 죄송하다”고 말했다. 그는 ‘카카오톡 원본을 제출하나’ ‘범행 당시 약물을 사용했나’ 등의 질문에 “죄송하다. 오늘 경찰 조사를 성실히….”라고 말한 뒤 건물 안으로 들어갔다.
 
정준영은 2015년 말 한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여성들과 성관계를 하며 몰래 찍은 영상과 사진 등을 수차례 공유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그가 그룹 빅뱅 승리(29ㆍ본명 이승현)가 속한 카톡방에도 불법 촬영물을 유포한 것으로 보고 있다.  
 
정준영은 지난 1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경찰은 정준영을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입건했다. 정준영은 13일 새벽 공식자료를 내 “제 모든 죄를 인정하고 제가 출연하던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고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광역수사대는 성매매 알선 혐의를 받는 승리도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한다. 승리는 지난달 27일 피내사자 신분으로 경찰 조사를 받다가 피의자로 전환됐다. 경찰은 승리의 성접대 의혹이 담긴 카카오톡 대화가 언론 등에 공개되자 내사를 벌였고, 이 과정에서 정준영의 혐의도 포착한 것으로 전해졌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