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향 행정체제 졸리 권대정
티볼트 n cccc jdc 대한항공
홈- 뉴스 - 사회

본에스티스, 사랑의열매에 3억5000만원 상당 화장품 기부

- 세럼·크림 1000세트 미혼모.장애인 지원 [김형인 기자 2021-06-04 오후 2:43:04 금요일] anbs01@hanmail.net

PRINT :    SCRAP :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4일 ㈜본에스티스가 어려웃 이웃을 위해 3억5000여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4일 ㈜본에스티스가 어려웃 이웃을 위해 3억5000여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와 이종원 이사, 사랑의열매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본에스티스는 크림과 세럼으로 구성된 자사제품 ‘트라이샷’ 1000세트를 기부했으며, 기부받은 물품은 한국미혼모가족협회와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를 통해 미혼모와 장애인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가장 자연스럽게 아름다운 피부’에 대한 연구를 시작한 한도숙 박사에 의해 1989년 설립됐으며, 30여 년 간의 연구개발 노하우와 ‘초처분자 펩타이드’ 등 자체보유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한국인에 적합한 화장품을 만들 뿐만 아니라 일본, 영국 등 해외에도 활발하게 진출하고 있는 코스메틱 선도기업이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