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리 권대정 . 경향 행정체제
티볼트 cccc jdc n 대한항공
홈- 뉴스 - 사회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김형인 기자 2021-06-10 오후 2:14:13 목요일] anbs01@hanmail.net

PRINT :    SCRAP :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조남선 본부장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0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조남선 본부장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0일 밝혔다.

 

조남선 혈액관리본부장은 “교통사고 위험이 높은 어린이보호구역에 대한 근본적인 인식개선이 필요하다. 어린이보호구역내에서 차량운행 시에는 반드시 일단 멈춰선 후 주위를 살피는 등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국민들이 어린이 보호에 적극 동참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조 본부장은 다음 릴레이 챌린지 참여자로 박남규 국립과학수사연구원장, 서완석 원주경찰서장을 지목했다.

한편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과 교통사고 재발 우려가 높은 어린이보호구역 내 올바른 교통질서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행정안전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캠페인으로 혈액관리본부는 국립공원공단 송현근 이사장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