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리 경향 . 권대정 행정체제
n cccc 대한항공 티볼트 jdc
홈- 뉴스 - 사회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전국 간호대학 학생들과 함께하는 헌혈 마라톤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전국 간호대학 학생들과 함께하는 헌혈 마라톤 [김형인 기자 2021-07-22 오후 3:45:43 목요일] anbs01@hanmail.net

PRINT :    SCRAP :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는 다음달 15일까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혈액수급 위기 상황을 극복하고자 대한간호대학학생협회와 함께 ‘헌혈 마라톤’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는 다음달 15일까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혈액수급 위기 상황을 극복하고자 대한간호대학학생협회와 함께 ‘헌혈 마라톤’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헌혈 마라톤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전국적으로 혈액 수급이 원활하지 않은 상황에서 많은 이들의 헌혈 참여를 유도하고자 시작한 사업으로 헌혈 종류에 상관없이 참여 1회당 1km로 인정되며, 100km 이상 완주를 목표로 한다.

참여대상은 헌혈에 참여하고자 하는 전국 간호대 학생으로, 헌혈 참여 후 대한간호대학학생협회 사이트(linktr.ee/knsa_insta) 내 ‘헌혈 마라톤 인증 구글폼’에서 헌혈 인증을 하면 헌혈 마라톤 참여가 가능하다.

혈액관리본부 관계자는 “미래 의료인인 간호대학 학생들이 헌혈에 직접 참여해 헌혈의 필요성을 인식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대한간호대학학생협회의 ‘헌혈 마라톤’ 캠페인 제안에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통해 혈액수급 위기 상황이 극복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