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리 권대정 . 경향 행정체제
jdc 대한항공 n cccc 티볼트
홈- 뉴스 - 사회

최태원 SK회장, 이혼소송 판결 후 아들과 어깨동무

지난 2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어제 최태원 본 썰' [양동익 기자 2024-06-25 오후 4:00:33 화요일] a01024100247@gmail.com

PRINT :    SCRAP :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과의 이혼 소송 항소심 판결 이후 처음으로 자녀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어 화제입니다.

 

지난 2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어제 최태원 본 썰'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최 회장이 서울 강남구 신사동 길거리에서 한 남성과 다정한 포즈로 서 있는 사진 3장이 첨부되어 있었습니다.

 

최 회장과 어깨동무를 한 남성은 최 회장과 노 관장 사이에서 태어난 최인근 SK E&S 매니저로 밝혀졌습니다. 두 사람이 만난 시점은 이달 5일 저녁으로 노 관장과의 2심 재판 결과가 나온 이후의 상황입니다.

 

최 회장의 아들 인근 씨는 1995년생으로 미국 브라운대에서 물리학을 전공하고 보스턴컨설팅그룹(BCG) 인턴십을 거쳐 2020SK E&S 전략기획팀 신입사원으로 입사했습니다. 2023년부터는 SK E&S의 북미 사업 총괄 조직인 '패스키(Passkey)'로 이동해 미국 내 에너지 솔루션 사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해당 글에는 "아들인 것 같네요. 얼굴이 진짜 똑같네", "탄원서 낸 거 아님? 아빠랑 사이 좋아 보이는 게 대반전이네", "사이 좋아서 다행" 등의 댓글이 달리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최 회장은 지난 2022년에도 자신의 SNS"테니스 부자(父子) 4시간 게임 3621kcal 연소"라고 적으며, 인근 씨와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유투브) https://youtube.com/shorts/D8PBIy_acfA?si=HK2nfKnoK1xmEUil ?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