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졸리 행정체제 경향 권대정
cccc 티볼트 jdc 대한항공 n
홈- 뉴스 - 정치

늘푸른한국당 제주도당 창당대회

오늘 오후 2시 제주상공회의소에서 본격적인 지지 확보세에 [권대정 기자 2016-11-30 오후 12:36:13 수요일] djk3545@empas.com

PRINT :    SCRAP :

      
현덕규 공동도당위원장    고동수 공동도당위원장
 

늘푸른한국당이 오늘 오후 2시 제주상공회의소 국제회의실에서 제주도당 창당대회를 갖는다.

오늘 창당대회에는 그동안 창당 작업을 이끌어 온 현덕규 변호사와 고동수 전 도의원을 공동 도당위원장으로 선출할 예정이다.

늘푸른한국당은 미리 배포한 창당취지문에서 “권력자들의 부정부패로 경제정의와 법치정의는 무너졌으며, 정부와 여당은 신뢰를 잃었고 야당은 기능과 역할을 다하지 못하고 있다”며 “우리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낡고 무능하고 부패한 양극단 정치를 혁파하고 중도가치와 국민우선주의를 바탕으로 지금까지 어느 정당도 가보지 않은 새로운 정당을 창당한다”고 밝혔다.

오늘 창당대회에는 최병국, 이재오 공동창당준비위원장도 참석하여 당원들을 격려 할 예정이다. 창당대회 행사 뒤에는 박근혜·최순실 게이트 규탄대회 및 가두행진도 예정되어 있다.

이 위원장은 이번 사태 해결과 수습을 위해 ▲대통령 퇴진 및 거국중립내각 총리에게 권한 위임 ▲권력부패와 국정농단 공범인 새누리당 해체 ▲새 총리는 즉각적인 개헌 준비 착수 ▲국회개헌특위 구성 및 4년 중임 분권형제로 개헌 ▲개헌안 국민투표 확정 시 대통령 하야 및 대선 총선 동시실시 등 5대 정국 수습방안을 발표했다.

늘푸른한국당은 ▲정의로운 국가 ▲공평한 사회 ▲행복한 국민을 위한 정치를 3대 창당 목표로 제시하고, ▲4년 중임 분권형 대통령제 개헌과 지방분권 ▲행정구역 개편 ▲동반 성장 ▲남북자유왕래 등 4대 핵심정책을 발표한 바 있다.

늘푸른한국당은 연말까지 전국 시·도당 창당대회를 마무리하면 내년 1월 11일 서울에서 중앙당 창당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