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졸리 권대정 경향 행정체제
티볼트 cccc 대한항공 n jdc
홈- 뉴스 - 정치

제주-중국 관광시장 회복 협력 강화

지난 11일 주제주중국총영사 왕루신과 면담, 감사와 중국관광객 수용과 유치 협력 [추현주 기자 2023-08-14 오후 12:49:51 월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제주-중국 관광시장 회복 협력 강화

오영훈 제주특별자치도지사는 11일 왕루신(王?新) 주제주중국총영사를 만나 최근 중국의 한국행 단체여행 전면 허용에 따른 감사 인사를 전하고 제주-중국 간 관광시장 회복을 위한 협력을 강화하기로 약속했다.

 

오영훈 지사는 이날 오후 130분 주제주중국총영사관에서 왕루신 주제주중국총영사와 면담을 갖고 최근 중국의 단체관광 재개 결정을 높이 평가하며 그동안 적극적으로 협력해준 왕루신 총영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등도 포함됐지만, 중국 관광객이 제주를 가장 선호할 것으로 믿는 만큼 제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아주 좋은 기회라고 본다다가오는 중국의 황금연휴에 많은 관광객이 제주를 찾을 것으로 예상되므로 관광객 수용태세 준비에 만전을 기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에 왕루신 총영사는 이번 발표는 그동안 제주도가 꾸준히 단체관광 재개를 위한 노력해온 결실이라고 답했다.

 

더불어 이번 발표 이후 전국 지방자치단체 중 처음으로 제주도가 베이징에서 제주관광설명회를 진행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이번 중국 방문과 설명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를 바라고 제주가 더 많은 중국 관광객을 유치하도록 도울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적극 돕겠다고 덧붙였다.

 

제주도는 18일 중국 베이징에서 제주관광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오영훈 지사가 참석하는 베이징 제주관광설명회에는 주요 항공사, 여행업계, 언론매체, 유관기관을 초청해 제주관광 신규 콘텐츠와 특수목적관광 지원정책을 소개한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