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리 경향 권대정 . 행정체제
n 대한항공 티볼트 jdc cccc
홈- 뉴스 - 정치

제주도 2024년 하반기 정기인사 임용장 수여식 개최

과장급 이상 승진 및 전보자 39명, 신규 임용자 107명 임용장 받아, 축하와 환영의 인사, 성공적인 정책 추진을 위해 역량 집중 당부 [추현주 기자 2024-07-09 오후 3:26:02 화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제주도 2024년 하반기 정기인사 임용장 수여식 개최

제주특별자치도는 9일 오전 9시 제주도청 본관 4층 탐라홀에서 ‘2024년 하반기 정기인사 임용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수여식에서는 과장급 이상 승진(직무대리 포함) 및 전보자는 39명과 신규 임용자는 107명이 임용장을 받았다.

 

이날 특히 200671일 특별자치도 출범 이후 처음으로 제주도지사가 직접 행정시 신임 공직자들에게 임용장을 수여했다.

 

신규 임용된 107명의 공무원들은 제주도 공무원으로서 헌법과 법령 및 조례를 준수하고, 제주도와 도민에 대한 봉사자로서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할 것을 선서했다.

 

오영훈 지사는 승진한 공직자들과 신규 공직자들에게 축하와 환영의 인사를 전하며, 민선8기 주요 정책들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해줄 것을 당부했다.

 

오 지사는 제주도 1만 여명의 공직자의 일원으로 새 출발하는 신규 공직자들의 임용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민선8기 제주도정의 성공과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함께 역할해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어 에너지 대전환 등 도정의 주요 정책들을 소개하면서 기업하기 좋은 제주, 청년의 일자리가 많은 제주로 성장해나갈 때 제주도와 공직자의 지속가능성도 함께 보장될 것이라면서 제주의 성장과 공직자들의 발전이 맞물려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