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 권대정 . 졸리 행정체제
cccc 티볼트 n jdc 대한항공
홈- 뉴스 - 정치

여수항도선사회, 충무동 중. 고등학생에게 330만 원 장학금 후원

지역에서 기업 사회공헌 활동 모범적 [김선연 기자 2024-08-16 오후 1:02:14 금요일] suny2915@naver.com

PRINT :    SCRAP :

여수항 도선사회 장학금 전달식

여수항도선사회, 충무동 중·고등학생에 330만 원 장학금 후원

저소득 한부모가정 자녀 7명에게 사랑의 장학금전달

 

여수항도선사회(회장 강철웅)는 지난 14일 충무동 저소득 취약계층 중·고등학생을 위해 장학금 33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장학금은 관내 저소득 한부모 자녀 7명을 대상으로 중학생에게는 40만 원, 고등학생에게는 50만 원씩 각각 전달됐다.

 

강철웅 회장은 이번 장학금이 경제적인 문제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지역사회의 관심 속에서 취약계층 학생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동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 관내 취약계층 자녀들에게 따뜻한 정을 느끼게 해주는 장학금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러한 관심이 우리 사회의 미래인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여수항도선사회는 매년 충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게 다양한 후원 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