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리 . 행정체제 권대정 경향
jdc 대한항공 n 티볼트 cccc
홈- 뉴스 - 정치

제 5회 서귀포 은갈치 축제 열려

푸른바다 은빛물결 어업의 숨결' 주제로 10월 4~6일 서귀포항 동부두 방파제 일원에서 열려 [추현주 기자 2024-09-27 오후 2:53:03 금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제 5회 서귀포 은갈치 축제 열려

제주 대표 수산물인 은갈치와 참굴비를 맛보고 즐기며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제5회 서귀포은갈치 축제와 제16회 추자도 참굴비 대축제가 서귀포항과 추자도문화공연장 일원에서 각각 펼쳐진다.

 

5회 서귀포 은갈치 축제는 푸른바다 은빛물결 어업의 숨결이라는 주제로 104~6일 서귀포항 동부두 방파제 일원에서 열린다.

 

서귀포은갈치축제위원회(위원장 김미자)가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4일 오후 2시 로컬 뮤지션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오후 6시에 개막식이 진행된다.

 

축제 기간 동안 갈치 경매체험, 직장인 가요제, 은갈치 윷놀이판, 청소년 페스티벌, 지역주민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며, 은갈치 무료 시식과 함께 할인 판매도 이뤄진다.

 

16회 추자도 참굴비 대축제는 1011~13일 추자도 문화공연장 일대에서 개최된다.

 

추자면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오영수) 주관으로, 청정 추자도 수산물 먹거리 장터, 갯바당 바릇잡이 체험, 길트기 풍물공연, 맨손고기잡이 체험, 가족낚시대회 체험, 굴비체험관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정재철 제주도 해양수산국장은 풍요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제주 황금어장에서 잡히는 대표 수산물의 우수성을 전국민에게 알리기 위해 축제 지원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