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대정 경향 행정체제 졸리
대한항공 jdc n cccc 티볼트
홈- 뉴스 - 정치

러시아 1위 여행가이드북 최초 제주 소개

9일~13일까지 제주전역 취재,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소개 [추현주 기자 2017-04-10 오전 10:08:19 월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Оранжевый гид 오렌지북 시리즈 (사진제공=관광정책과)

러시아 대표 해외여행 가이드북(오렌지북 시리즈)에 제주가 소개된다.

 

러시아 오렌지북 시리즈 해외여행 가이드북 집필진 일행이 9일부터 13일까지 제주 전역을 돌며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과 아름다운 자연을 러시아에 소개하기 위한 취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극동러시아 주요도시(블라디보스톡, 유즈노사할린스크) 여행사와 언론인 팸투어단 일행 13명이 9일부터 12일까지 제주테마 관광 상품의 구성과 러시아 신규 제주 관광 수요 창출을 위해 도내 주요 관광지를 방문한다.

 

이외에도 오는 5월 말레이시아와 스웨덴 잡지사의 취재 방문을 포함하여 신문, 잡지, 방송사 등의 언론 매체를 활용한 제주 관광 자원의 홍보 마케팅 전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제주를 방문하는 러시아 가이드북 집필진 일행은 4월 4일부터 17일까지 서울과 제주를 비롯해 평창 동계 올림픽 개최지역 등을 방문할 예정이다. 한편, 러시아 가이드북 출판사는 러시아 내 해외여행 가이드북 1위 업체로 15년 기준 총 800,000부를 판매하였고, 러시아 출판시장의 20%를 점유하고 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