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jq 권대정 경향 .
티볼트 감귤 n cccc jdc
홈- 뉴스 - 문화

제주중앙고 13명, 스피치전문가 자격증 2급 취득

방송스피치 뉴스 앵커식 발성과 발음을 중심으로 미래 방송인재 양성의 기틀 마련 [권대정 기자 2024-01-11 오후 10:14:38 목요일] djk3545@empas.com

PRINT :    SCRAP :

스피치전문가 2급 교재와 더불어 방송의 꽃인 아나운서식 전문교육을 수강하고 있는 제주중앙고 학생 13명

제주중앙고등학교 학생 13명이 제주중앙고등학교(교장 안경호)가 주최하고 한국아나운서진흥협회(회장 권대정)가 주관한 스피치전문가 자격증 2급 과정에서 영예을 안았다.  2024년 겨울방학을 맞아 제주중앙고 학생들의 방학 중 자기계발과 미래인재양성을 캐치프레이즈로 내건 이번 프로젝트에서 13명 모두 스피치전문가 2급 자격증을 소지하게 된 것이다.

 


 

이번 과정에 참여한 학생들은 방송스피치 식 호흡과 발성 발음을 통해 셀프 이미지내이션 연출법과 뉴스 앵커들의 뉴스진행과 프로그램 MC 교육, 다큐멘터리 성우 교육, 애니매이션 성우기법 등의 다채로운 교육을 이수하고 실기시험과 필기시험을 모두 통과해 재능과 실력을 더욱 겸비하게 된 것이다. 또한 교육과 강의를 총괄 기획한 권대정 강사 (한국아나운서진흥협회장 / 전 제주MBC 아나운서)는 13명의 제주중앙고 학생들은 향후 방송인재로서의 기초와 소양을 이수한 스피치2급 전문가로서의 면모를 갖춘 스피치 기술자로 평가하고 향후 스피치전문가 1급에 도전하는 패기와 열정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