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체제 권대정 . 경향 졸리
대한항공 jdc 티볼트 cccc n
홈- 뉴스 - 사회

안동우 제주시장, 해수욕장 개장 전 유원지 등 현장 점검

안동우 제주시장, 해수욕장 개장 전 유원지 등 현장 점검 [김형인 기자 2021-06-21 오후 1:59:14 월요일] anbs01@hanmail.net

PRINT :    SCRAP :

안동우 제주시장은 지난 18일과 21일 해수욕장 개장에 앞서 협재, 금능, 김녕해수욕장을 방문, 유원지 보행환경 개선사업 추진상황 등을 점검했다.

 

안동우 제주시장은 지난 18일과 21일 해수욕장 개장에 앞서 협재, 금능, 김녕해수욕장을 방문, 유원지 보행환경 개선사업 추진상황 등을 점검했다.

 

유원지 보행환경 개선사업은 협재, 곽지, 김녕 유원지에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미관 개선을 위해 ▲해변 산책로 정비 ▲경관조명 설치 ▲야영장 정비 및 시설물 등을 정비하는 사업이다.

 

안 시장은“요즘은 계절에 상관없이 야외 활동이 늘고 있다”면서 “자칫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가 일부 느슨해질 수 있어 철저한 방역 수칙 점검과 야영 금지 구역 내 불법 텐트 설치 등은 강력히 대응할 것”을 주문했다.

 

이어 “이제 곧 해수욕장 개장을 앞둔 만큼 사업을 조기에 마무리해 시민과 관광객들의 안전사고 예방 등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라”라며“공사를 추진 시에는 그 지역주민들과 협의토록 하라”고 지시했다.

 

그러면서“야외 태그 시설을 살피고는 휠체어 등 장애인들의 이동 동선을 고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