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체제 권대정 . 경향 졸리
cccc 티볼트 대한항공 n jdc
홈- 뉴스 - 사회

MBC 유튜브 14F채널 ‘하태주의보2’, (재)한국소아암재단에 500만원 성금 기부

-‘하태주의보2’ 하승진, 전태풍,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위한 사랑 나눔 - [김형인 기자 2021-07-02 오후 1:47:11 금요일] anbs01@hanmail.net

PRINT :    SCRAP :

(재)한국소아암재단은 ‘하태주의보2’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성금 500만원을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은 ‘하태주의보2’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성금 500만원을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부된 성금은 '하태주의보2'의 하승진과 전태풍이 프로그램 내 이벤트로 볼링게임을 통해 기금을 마련했다.

 

전달된 성금은 (재)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소아암병동에서 입원치료를 받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정서지원사업에 사용 될 예정이다.

 

성금을 기부한 전 프로농구선수이자 유튜버인 하승진은 “코로나 19로 많은 사람들이 힘든 상황인데 작게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힘든 시기를 함께 이겨나갈 수 있도록 같이 노력하겠다.”며 환아들의 쾌유를 응원했다.

 

성금기부에 동참한 전 프로농구선수 전태풍은 “기부를 통해 힘든 사람을 도울 수 있어서 좋고, 자녀들이 이런 모습을 보고 어려운 사람들에게 손길을 내밀 줄 아는 사람이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MBC유튜브채널 14F(일사에프)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인 ‘하태주의보2’는 국내 예체능 도장깨기를 모티브로, 전 프로농구선수인 하승진, 전태풍이 태권도, 펜싱, 유도, 축구 등 다양한 종목에 도전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