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리 경향 행정체제 권대정 .
대한항공 jdc 티볼트 cccc n
홈- 뉴스 - 사회

위아더,동대문패션타운관광특구협의회와 MOU 체결

위아더,동대문패션타운관광특구협의회와 MOU 체결 [김형인 기자 2021-08-04 오전 8:34:40 수요일] anbs01@hanmail.net

PRINT :    SCRAP :

 

패션테크 기업 ㈜위아더는 동대문패션타운관광특구협의회(협회장 박중현)과  상호 업무 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동대문패션타운관광특구는 전통시장과 현대식 쇼핑몰이 혼재된 3만여 점포와 15만명에 이르는 패션인들이 종사하고 있는 단일 지역으로는 세계 최대 패션산업단지다.

 

양 기관은 이번협약을 통해 지역 산업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 체계 구축, 동대문 정품인증라벨 사업 활성화 도모 등 기타 패션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를 연계해 관련 산업 간 효율적인 연결망을 구축할 계획이다.

 

위아더 조형일 대표는 “ 협약을 통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것이 중요한 동대문패션상권의 상공인들과 성장을 함께 도모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유통환경의 급격한 변화 속에서 스마트시대에 맞는 패션 산업의 활성화에 기여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위아더는 현재 공장 약 1600곳, 디자이너 회원 약 6000명에 달하는 의류제작플랫폼 ‘오슬(Osle)’을 운영하고 있으며, 공장 검색부터 비교견적, 전자 계약, 3D시뮬레이션과 패턴을 활용한 스마트 One-Stop 생산 대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