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 현대카드 권대정 jq .
jdc 감귤 cccc 티볼트 n
홈- 뉴스 - 연예

월드케이팝센터, 최고의 강사진과 시스템 운영으로 '최고의 재발견' 프로그램 통해 다시 한번 주목되다!

- 서울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월드케이팝센터 K-POP 체험교육 프로그램 인기몰이 중 [이인수 기자 2023-07-03 오후 5:52:40 월요일] lisa2s2@naver.com

PRINT :    SCRAP :

(사진제공 : 월드케이팝센터)

최고의 강사진과 시스템 운영으로 유서 깊은 노하우의 K-POP 트레이닝을 자랑하는 월드케이팝센터가 문화체육관광부 소속 기관인 한국정책방송원이 운영하는 KTV 문화방송 '최고의 재발견'에서 5월 말 'K-댄스' 편에 이어 6월 말 '세계를 홀린 K-POP'편으로 한번 더 전파를 탔다.

 

이번 편에서는 월드케이팝센터에서 진행되는 샤이니, 휘성, 거미, 엑소, 소녀시대 등 유명가수들과 작업한 전봉진 보컬 트레이너의 독보적인 보컬 레슨이 공개돼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국내뿐 아니라 스페인과 프랑스 등 해외 방송사에서도 월드케이팝센터의 남다른 트레이닝 연혁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조명한 바 있고, 현재 서울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도 월드케이팝센터의 K-POP 체험교육 프로그램이 인기몰이를 하는 중이다.

 

한편, 월드케이팝센터는 오는 8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태권도의 성지, 무주 태권도원에서 열리는 김운용컵 국제오픈 태권도대회에서 하프타임 쇼 콘셉트로 K-POP 랜덤플레이 댄스 이벤트를 기획하고 대회기간 SNS댄스챌랜지 클래스 운영과 세계 최초 프라이빗 오디션 디바이스인 지니캐스팅 부스를 함께 운영해 전 세계 태권도인들이 K-POP에 매료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월드케이팝센터는 "한류의 원조이자 대세, 태권도와 K-POP이 함께 선보일 역사적인 현장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