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체제 . 졸리 경향 권대정
n 티볼트 대한항공 cccc jdc
홈- 뉴스 - 정치

김만덕기념관, 설명절 사랑의 쌀 1300Kg 나눠

제주도내 독거노인가구 및 사회복지시설과 단체 전달 [추현주 기자 2018-02-14 오후 12:54:18 수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김만덕 사랑의 나눔쌀 전달 (사진제공=김만덕기념관)

김만덕기념관이 설 명절을 맞아 제주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김만덕 사랑의 나눔쌀 1,300KG을 제주도내 독거노인가구 및 사회복지시설과 단체에 전달했다.

 

지난 2월 9일 제주시독거노인원스톱지원센터와 함께 삼양과 화북 일대의 독거노인세대를 찾아 사랑의 나눔쌀 200KG과 삼다수 전달을 시작으로 2월 13일에는 만덕로타리클럽과 용담동 일대의 저소득 가구에게 사랑의 나눔쌀 200Kg 및 생필품을 전달하였다.

 

또한 중앙성단 빈첸시오회를 통해 제주도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나눔쌀 300Kg과 2월 14일 제주도내 요양원 3곳에 600kg을 전달하였다.

 

김상훈 관장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뜻한 설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김만덕 기념관이 하는 쌀 나눔에 동참해주셨다"며 "앞으로도 제주를 흉년에서 구휼한 김만덕의 나눔정신을 실천하며 제주의 나눔아이콘으로 앞장서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