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대정 경향 jq . 현대카드
티볼트 jdc n cccc 감귤
홈- 뉴스 - 정치

신화테마파크, 68만 도민대상 무제한 이용권 '무한패스' 출시

4월 16일~5월 31일까지 판매, 최대 1년간 신화테마파크 축제, 어트랙션, 이벤트 혜택 등 [추현주 기자 2018-04-13 오후 12:54:09 금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무한패스 포스터 (사진제공=람정개발)

제주신화월드가 신화테마파크를 최대 1년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한패스를 6만 8천원 가격으로 판매한다.

 

무한패스 구매를 원하는 제주도민은 제주신화월드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신화리워드에 가입한 후 절차에 따라 구입할 수 있으며 제주도민이라면 누구나 할인된 가격으로 무제한 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판매기간은 오는 4월 16일부터 5월 31일까지며, 유효기간은 내년 2019년 4월 30일까지이다.

 

무제한 이용권을 구입하면 신화테마파크의 사계적 축제, 어트랙션, 공연 이벤트 등을 최대 1년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5월부터 운영예정인 신화테마파크의 새로운 어트랙션 범퍼카와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5일, 6일 양일간 열릴 유명 마술가와 함께하는 마술쇼 및 버블쇼 등 다양한 공연 이벤트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제한 이용권구매는 신화리워드 멤버십 가입후 도민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하여 신화테마파크 티켓부스에서 가능하다. 신화리워드는 만 19세 이상만 가능하며, 만 19세 미만의 스마트폰 소지자는 테마파크 앞 멤버십 부스에서 미성년자 회원으로 가입후 무제한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고 19세 미만의 스마트폰 미소지자는 보호자와 함께 방문하여 보호자 멤버십 계정으로 모바일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제주도민 신화리워드 가입자에게는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 및 랜딩리조트관과 메리어트리조트관 안에 위치한 고급뷔페 레스토랑인 랜딩 다이닝과 카페 디아일렛에서 조식과 석식 뷔페 1+1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제주시노하월드 숙박시설, 식음료업장 20%할인 등 특별한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 무제한 이용권을 포함한 제주신화월드의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www. shinhwaworld.com)나 전화(1670-88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