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jq . 경향 권대정
n 티볼트 감귤 jdc cccc
홈- 뉴스 - 정치

한재림 후보 '두멩이골목' 골목 문화공간으로 추진

지역주민 수익창출과 지역 공동체 활성화 [권대정 기자 2018-04-19 오전 11:51:56 목요일] djk3545@empas.com

PRINT :    SCRAP :

     제주도의원 일도2동 갑 선거구 자유한국당 한재림 후보는 419보도자료를 통해 일도2동에서도 비교적 옛 정취가 살아 숨쉬고 옛 모습이 많이 간직된 기억의 정원 두맹이골목장점을 자원화 하여 골목문화 공간을 확장해 나가고 국수문화거리와 삼성열, 신산공원, 동문재래시장까지 이어지는 도심속 문화벨트를 조성 하겠다는 공약을 하였다.

      
오감으로 진화하는 프로그램 운영을 운영하고 느림의 미학과 향토음식, 옛 문화를 체험 할 수 있게 하여 걷고 싶은 골목길을 만들고 지역주민들의 수익창출과 지역공동체 활성화도 기하겠다고 하였다.

     

 

    또한 한재림 후보는 행복한 일도2동을 만들어 나가기 위하여 자생단체, 지역주민, 전문가 등이 참여하에 일도2동의 이슈화로 거론되는 도시재생사업, 동 청사 행복주택건설, 중앙병원매입 활용, 도심주차난 해소 등 향후 발전방안에 대한 상호 의견조율 및 공유를 위한 후보자간 정책대담 토론회를 가질 것을 제안 하였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