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q 권대정 현대카드 경향 .
감귤 n cccc 티볼트 jdc
홈- 뉴스 - 정치

제주신화월드에서 추캉스를 즐겨라

가을의 맛과 멋 만끽 [권대정 기자 2018-09-04 오후 4:53:50 화요일] djk3545@empas.com

PRINT :    SCRAP :

- 추석 연휴 활용한추캉스(추석+바캉스) 제대로 즐기는 법

- 선선한 날씨와 풍부한 먹거리로 가을의 맛과 쉼 만끽  

 

제주신화월드가 민족 최대 명절이자 올해 마지막 긴 연휴인 추석을 맞아추석맞이 패키지를선보인다. 품격 있는 휴식과 차별화된미식 경험에 초점을 맞춰 기획된 이번 추석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내에서 사용 가능한 숙박권과 식음료크레딧으로 구성된다.

 

한여름 폭염을 지나 쾌적한 가을날 여유롭게 추()캉스(추석+바캉스)를 즐기려는 직장인이나 명절에 가족끼리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패키지 이용 기간은 추석 연휴 시작 전날인 921일부터 10 9일까지로,예약은108일까지 받는다.5일간의 추석 황금 연휴 기간 동안은 물론 명절 후 명절 기간 내내 쌓인 피로를 푸는 여행으로도 좋다.


숙박은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또는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의 총 3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랜딩관은 제주신화월드 내인기 즐길거리와의접근성이 좋은 것이 장점이다.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신화워터파크, 제주 최대의 테마파크인신화테마파크,전시 체험 이벤트 마이 리틀 포니 매직 파티를누구보다 가까운 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메리어트관을선택하면 성산일출봉을 모티브로 해 만든 모실클럽하우스의 실내외 수영장, 사우나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추석맞이 패키지 예약 시 1박당 제주신화월드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식음료크레딧을 증정하며 가격은 랜딩관19만원(부가세 별도)부터,메리어트관31만원(부가세 별도)부터이다.

가족 여행이나 친구들끼리 단체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서머셋제주신화월드가 최적의 장소다. 46평형 럭셔리 콘도미니엄 타입으로 집 같은 편안함을 선사한다.서머셋의 경우 1박당 20만원 상당의 식음료크레딧 제공하며 패키지 가격은 33만원(부가세 별도)부터이다.이는 패키지 가격의 60% 상당을 식음료크레딧혜택으로 고스란히 돌려주는 셈이다.

 

숙박권 예약 시 제공되는 식음료크레딧은제주신화월드 내 위치한 레스토랑,카페 및 바 등 10여개 식음료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제주특산물을 메인 식재료로 사용해 제주 자연의 맛과 멋을 살린 한식 파인 다이닝 濟州膳제주선, 제주신화월드의 스타 셰프 알란 찬이 선보이는 수준 높은 광동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중식 파인 다이닝르쉬느아(Le Chinois)를 비롯해 한식,중식,양식을 아우르는 다양한 레스토랑 옵션을 제공한다.특히 엠 라운지(M lounge)에서는 따뜻한 가을볕 아래서 제주색 짙은 디저트와 애프터눈 티세트를 맛보며 달콤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추석맞이 패키지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와 전화(1670-88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