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경향 jq . 권대정
감귤 cccc jdc 티볼트 n
홈- 뉴스 - 정치

(전남영광)한빛원자력본부 다도문화체험

지역여성과 함께하는 문화체험 [권대정 기자 2018-09-17 오후 2:07:43 월요일] djk3545@empas.com

PRINT :    SCRAP :

한빛원자력본부(본부장 석기영)는 지난 6()영광예술위원회 여성회원 등 지역 여성 30명을 초청해 함평군 자기바라기체험장에서 ‘20-40 지역 여성과 함께하는 도자기·다도 문화체험을 했다.

한빛원자력본부는 문화체험의 장을 통한 지역 여성들의 예술적 소양 함양과 지역공동체문화 정착을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체험행사에는 사진, 가죽공예, 문화해설 등 영광군 14개 문화예술분야 교류·협력 기구인 ()영광예술위원회 소속 20~40대 여성회원과 지역 여성들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다도와 도자기 만들기를 체험했다. 다도시간에는 다도의 특징, 차 끓이는 법과 마시는 법, 차 도구 등에 대한 설명과 전통예절 등을 배웠으며, 차 시음을 통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오후에 진행된 도자기 체험시간에는 주부들이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샐러드 볼(속이 움푹 페인 접시)을 다양한 문양과 모양을 담은 개성 있는 작품으로 만들어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소소한 행복과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한빛원자력본부는 앞으로도 지역 여성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을 제공해 소통을 강화하고 활기찬 지역 사회 만들기에 매진해 지역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 할 계획이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