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jq 경향 권대정 .
jdc 티볼트 n cccc 감귤
홈- 뉴스 - 정치

민주평통- 2019년 전국 청년분과위원장 정책회의 개최

청년이 만드는 평화와 번영의 한반도 [강해수 기자 2019-02-28 오후 3:18:43 목요일] oldcello@hanmail.net

PRINT :    SCRAP :

민주평통 전국청년분과위원장 정책회의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수석부의장 김덕룡, 사무처장 황인성)227~28일 전남 여수시 히든베이호텔에서 전국 228개 시··구 청년분과위원장과 청년위원 대표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전국 청년분과위원장 정책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황인성 사무처장의 최근 한반도 정세 변화와 평화 전망을 주제로 기조강연에 이어, 청년단체 활동가 및 민주평통 청년위원들이 참여하는 토크콘서트, ‘개성공단 및 금강산관광 재개 전망에 관한 전문가 특강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또 이번 정책회의에서는 2030세대의 통일인식을 분석하고, 한반도 및 남북문제에 대한 청년층의 관심을 이끌어내기 위한 민주평통 청년분과위원장들의 역할을 논의하는 분임토의 시간도 가졌다.

 

특히, 민주평통 청년분과위원장 및 청년위원들은 이번 회의를 통해 2019년도 각 시·도별 청년사업 계획을 확정했으며, 한반도 평화공감대 확산을 위한 청년세대의 실천 의지를 전국에 확산해나갈 방침이다.

  시사TV코리아 전남지사 김선연기자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