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jq . 경향 권대정
티볼트 n 감귤 jdc cccc
홈- 뉴스 - 정치

여수시 시티투어 전담반 "준비 완료"

오는11일부터 문화관광해설사가 시티버스에 탑승해 여수역사와 명소소개 [강해수 기자 2019-03-04 오후 3:47:29 월요일] oldcello@hanmail.net

PRINT :    SCRAP :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시티투어 전담반을 기존 10명에서 26명으로 보강해 오는 11일부터 본격 가동한다고 밝혔다.

 

시는 지난달 23일 문화관광해설사 16명을 시티투어 전담요원으로 선발했다.

 

24일부터 5일간 스토리텔링 기법, 보이스 트레이닝 스피치교육, 현장 실습 등 관련 교육도 진행 했다.

교육을 마친 김 모(43)씨는 관광객에게 여수의 역사와 명소를 소개할 생각을 하니 설레고 기대된다면서 여수 홍보대사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성심성의껏 일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지난해 시티투어 이용객은 55381명으로 여수 관광의 한축을 담당했다앞으로도 이용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전담반 운영과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에 힘쓰겠다말했다.

 

여수 시티투어는 크게 1코스와 2코스로 나뉜다.

 

1코스는 엑스포역-오동도-진남관-해양수산과학관-향일암-여수수산시장-엑스포역이다.

 

2코스는 여수시청-웅천친수공원?예울마루-이충무공 어머니 사시던 곳-진남시장-가사리생태공원-섬달천포토존-여자만해넘이-여수시청이다.

 

탑승요금은 일반 9000, 초중고생?65세 이상 등은 4500원이며, 시 홈페이지 OK통합예약(http://ok.yeosu.go.kr)에서 예약할 수 있다.

 

시사TV코리아전남지사 김선연기자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