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대정 . 졸리 경향 행정체제
cccc jdc 티볼트 대한항공 n
홈- 뉴스 - 정치

이준석“ 통일부 둔다고 통일 다가오나...장관이 꽃주는 유튜브 재미없다”

이준석“ 통일부 둔다고 통일 다가오나...장관이 꽃주는 유튜브 재미없다” [김형인 기자 2021-07-10 오전 11:38:49 토요일] anbs01@hanmail.net

PRINT :    SCRAP :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자신의 통일부 폐지론에 반발한 이인영 장관을 향해“이 장관이 ‘필요한 부처’ 라고 생각하신다면 ‘필요한 부처’에서 장관이 제대로 일을 안하고 있는 거고 장관 바꿔야 된다”고 직격탄을 날렸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자신의 통일부 폐지론에 반발한 이인영 장관을 향해“이 장관이 ‘필요한 부처’ 라고 생각하신다면 ‘필요한 부처’에서 장관이 제대로 일을 안하고 있는 거고 장관 바꿔야 된다”고 직격탄을 날렸다.

 

이 대표는 10일 페이스북을 통해“저는 업무분장이 불확실한 부처이기 때문에 일을 못하고 있다고 생각해서 차기 정부에서 정부조직법 개정을 해야 된다고 생각하는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미수복 대륙영토를 이야기하는 대만에 통일‘부’와 같은 조직이 있는가.조국평화통일‘위원회’이며 심지어, 조평통은 원래 내각이 아니라 조선노동당 산하의 조직”이라고 반박했다.

그는“여성가족부라는 부처를 둔다고 젠더갈등이 해소되지 않는 것처럼 통일부를 둔다고 통일에 특별히 다가가지도 않는다”며“오히려 여성가족부가 존재하는 동안 젠더갈등은 심해졌고, 이번 정부 들어서 통일부가 무엇을 적극적으로 했는지 모르겠지만 통일부가 관리하는 남북공동연락사무소는 폭파됐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성과와 업무영역이 없는 조직이 관성에 의해 수십년간 유지돼야 하는 것이 공공과 정부의 방만이고 혈세의 낭비”라며“농담이지만 심지어 통일부는 유튜브 채널도 재미없다. 장관이 직원에게 꽃주는 영상 편집할 돈 이거 다 국민의 세금”이라고 덧붙였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