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 졸리 권대정 행정체제 .
jdc cccc 대한항공 n 티볼트
홈- 뉴스 - 정치

이준석 父 ‘농지법 의혹’ 방어 나선 홍준표“ 그런게 연좌제”

이준석 父 ‘농지법 의혹’ 방어 나선 홍준표“ 그런게 연좌제” [김형인 기자 2021-09-04 오후 5:08:37 토요일] anbs01@hanmail.net

PRINT :    SCRAP :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홍준표 의원은 4일 부친이 농지법 위반 의혹을 받고 있는 이준석 대표와 관련해“관여할 여지가 전혀 없는 사안이다”며 방어에 나섰다.

 

홍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윤희숙 의원의 부친 토지 투기 의혹은 윤의원이 관여 했는지 여부가 쟁점 이어서 처음부터 말을 하지 않았지만 이 대표가 18살 유학시절에 있었다는 부친의 농지법 위반 여부는 이대표가 관여할 여지가 전혀 없는 사안”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이 대표를 공격하는 민주당은 참 잘못된 처사”라며“그런걸 연좌제라고 한다”고 비판했다.

홍 의원은 “문대통령의 사위가 이스타 항공 태국지사에 변칙 근무하는 문제는 통제 가능한 문대통령의 책임이 아니라고 할수 있냐”며“나는 민주당 정치인중 부친의 친일 행적 논란이 있을 때 그 정치인들을 비난한 적이 없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자기눈에 대들보는 못보고 다른사람 눈의 티끌탓 하는 것과 다름 없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 대표는 부친의 농지법 위반 의혹과 관련해“가족을 대신해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며“부친의 부동산 매매는 만 18세인 2004년에 이뤄졌고, 당시 미국 유학 중이었다”고 해명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