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 졸리 . 권대정 행정체제
jdc 티볼트 대한항공 n cccc
홈- 뉴스 - 정치

홍준표“尹, 곧 드러날 일 공작정치 운운...대국민 사과하라”

홍준표“尹, 곧 드러날 일 공작정치 운운...대국민 사과하라” [김형인 기자 2021-09-05 오후 1:35:05 일요일] anbs01@hanmail.net

PRINT :    SCRAP :

국민의힘 대선주자인 홍준표 의원은 5일 당내 경쟁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고발사주’ 의혹과 관련해“대국민 사과를 하라”고 촉구했다.

 

홍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곧 드러날 일을 공작정치 운운으로 대응하는 것은 기존 정치인들이 통상 하는 무조건 부인하고 보자는 배 째라식 대응이다”고 비판했다. 

 

이어“정치를 처음 시작하는 신인 답게 깔끔하게 대응 했어야 했다”며“메세지 내용을 탄핵 하다가 이제는 메신저를 탄핵 하는등 갈팡질팡 대응도 적절치 않다”고 지적했다.

 

홍 의원은“차라리 총장시절 총장 찍어 내기가 하도 심해 그렇게 라도 대응 할수밖에 없었다라고 솔직하게 대응 했더라면 상황이 달라 졌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이제 진실게임에 들어가 버려 일이 커질대로 커졌다”며“지금이라도 진실을 고백하고 대국민 사과를 하시라.세상에는 비밀이 없고 한국 정치판도 참 맑아 졌다.정직하고 거짓말 하지 않는 대통령을 국민들은 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윤 전 총장은 검찰총장 시절 여권 인사들에 대한 고발을 야당에 사주했다는 의혹의 보도에 대해 전면 부인하며“권언 정치공작”이라고 일축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