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 . 졸리 권대정 행정체제
대한항공 jdc 티볼트 cccc n
홈- 뉴스 - 정치

국제로타리 3662지구 제주화목로타리클럽 회원, 따뜻한 나눔실천

2월 4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제주지회 제주햄 세트 150만원 상당 전달, 작은 정성이지만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해 [추현주 기자 2026-02-05 오전 11:19:39 목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국제로타리 3662지구 제주화목로타리클럽 회원, 따뜻한 나눔실천

국제로타리 3662지구 제주화목로타리클럽(회장 오영희) 회원 일동은 24,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제주지회에 150만원 상당의 제주햄 세트를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후원은 백혈병 및 소아암으로 투병 중인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제주햄 세트는 도움이 필요한 환아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제주화목로타리클럽 오영희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주화목로타리클럽은 20174월 창립이래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과 물품을 꾸준히 후원하며 다 같이 더불어 살아가는 제주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제주지회는 환아와 가족들을 위해 치료비 지원, 교통비 지원(항공, 선박 등), 심리정서 프로그램 지원, 사회적응 프로그램 등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다. 후원 문의 및 사랑의 저금통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64-702-0766)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시의 굴욕 세종시의 상업 시설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B 호텔은 25일까지..